밥 먹고 산책 대신 1분, 뱃살 끊어냅니다
Mar 26, 2026•Channel
AI Analysis
Data from YouTube Data API v3•Updated Just now
Video Overview
Video Details
Published3 months ago
Duration0:34
Video IDNAFdvVxs0XY
Languageko
CategorySports
PrivacyPublic
Made for KidsNo
Video TypeYouTube Short
Performance Metrics
Views86.2K
Likes820
Comments9
Engagement Rate0.96%
Likes per 100 views0.95
Comments per 1K views0.10
Description
밥 먹고 나서 가볍게 산책 많이 하시죠.
물론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식후에는
혈당이 가장 빠르게 올라가는 타이밍입니다.
이때 근육을 바로 써주면
당이 지방으로 쌓이는 걸 줄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중요한 건
오래 걷는 게 아니라
짧게라도 근육을 바로 쓰는 것.
오늘 알려드리는 동작은
실내에서 바로 할 수 있고
1분이면 충분합니다.
식후 1시간 안에 이 동작을 해주시면
혈당 상승을 낮추고
식욕까지 안정되면서
뱃살로 쌓이는 흐름이 달라집니다.
핵심은 하나입니다.
“밥 먹고 바로, 1분만 움직이세요”
1분이 쉬워지면
풀영상에서 함께 하시면 됩니다.
#혈당운동 #식후운동 #혈당스파이크
#걷기대신 #뱃살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