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고 다닐거면 이런 차 샀겠어요? (BMW Z4 데일리 2년 후기)

Nov 24, 2024Channel
AI Analysis
Data from YouTube Data API v3Updated Just now

Video Overview

Video Details

PublishedNov 24, 2024
Duration14:28
Video IDPfkA5uSO6Zc
LanguageNot specified
CategoryAutos & Vehicles
PrivacyPublic
Made for KidsNo
Video TypeRegular Video

Performance Metrics

Views4.3K
Likes48
Comments64
Engagement Rate2.60%
Likes per 100 views1.12
Comments per 1K views14.87

Description

간만에 인사드려요 여러분 Z4 마스터해서 후기 남겨봅니다. 으하하 타면 탈수록 좋은 Z4 입니다. 구독 좋아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시청해주시는 여러분들. 항상 안전 운전 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 Videos

More videos from 자영현 [자유영혼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