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리 삼겹살 이게 더 깔끔해요
Mar 24, 2026•Channel
AI Analysis
Data from YouTube Data API v3•Updated Just now
Video Overview
Video Details
Published3 months ago
Duration0:39
Video IDWnxgOvKzhC8
Languageko
CategoryHowto & Style
PrivacyPublic
Made for KidsNo
Video TypeYouTube Short
Performance Metrics
Views49.4K
Likes323
Comments18
Engagement Rate0.69%
Likes per 100 views0.65
Comments per 1K views0.36
Description
미나리 삼겹살, 이게 더 깔끔해요.
미나리를 온전히 향긋하게 먹을 수 있지만
물이 생기기도 하고
향이 가려질 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미나리에 양념하지 않고
삼겹살에 양념해서 같이 먹어요.
이렇게 먹으면
미나리 향을 더 온전히 느낄 수 있어서
훨씬 깔끔하더라구요.
다만, 이 방법은
따뜻할 때 바로 드시는 게 좋아요.
식으면 맛이 조금 덜해져요.
그래서 드시기 직전에
딱 먹을 만큼만 무쳐 드시는 게 좋고
미리 만들어두셔야 한다면
미나리에 양념하고 삼겹살을 곁들이는 걸
추천드려요 :)
—
🌿미나리 삼겹살 무침
-삼겹살 600g, 미나리 100g
-간장2큰술, 식초 3큰술,
-고추가루 3큰술, 멸치액젓 1큰술
-매실청 1큰술, 설탕 1큰술
-다진마늘 반큰술, 참기름 1큰술
✔️미나리는 세척해서
먹기 좋게 잘라주고,
분량대로 양념 만들어 줘요
✔️삼겹살은 에프모드 180도 10분
뒤집어서 5분 구워줬는데
구움색 보고 시간 좀 더 추가하셔도
괜찮겠더라구요
✔️삼겹살에 양념을 넣고
반만 넣어서 무쳐보시고
간을 보신다음 추가하셔요
✔️미나리랑 삼겹살무침을
같이 곁들여 드시면 됩니다
—
미나리 향을
온전히 즐길 수 있어서 좋지만
식으면 맛이 덜해요
따듯할 때 드셔야 맛있어요 :)
만들어 두셔야 하는 상황에서는
미나리에 양념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오늘 메뉴도 딱,
정해드렸어요 🙆♀️
#미나리삼겹살 #삼겹살무침 #어썸이네집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