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도민체전 2년 연속 정상 올라 (2026. 6. 18 원주MBC)
Jun 18, 2026•Channel
AI Analysis
Data from YouTube Data API v3•Updated Just now
Video Overview
Video Details
Published1 week ago
Duration0:44
Video IDXAPByKK_TMc
Languageko
CategoryNews & Politics
PrivacyPublic
Made for KidsNo
Video TypeRegular Video
Performance Metrics
Views62
Likes1
Comments0
Engagement Rate1.61%
Likes per 100 views1.61
Comments per 1K views0.00
Description
[MBC 뉴스데스크 원주]
횡성군이 강원도민체육대회
군지역들이 맞붙는 2부 리그에서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횡성군은 최근 동해에서 열린
61회 도민체전에서 금메달 124개 등
300개의 메달을 거머쥐며 종합점수 36.318점을
획득, 2년 연속 2부 리그 정상에 올랐습니다.
같은 리그에서 평창군은 5위, 영월군은 8위에
머물렀고, 시지역이 경쟁하는 1부 리그에서
원주시는 4위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도민체전에서는 영월군청 소속
정유선 선수가 포환던지기에서,
원주시청 소속 박나연 선수가 800미터 육상에서
대회 신기록을 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