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하 17도 엄청난 추위에서 비닐 하나로 살아남아보자!
Feb 11, 2026•Channel
AI Analysis
Data from YouTube Data API v3•Updated Just now
Video Overview
Video Details
Published4 months ago
Duration36:14
Video IDjYRaymZ_0ZU
Languageko
CategoryPeople & Blogs
PrivacyPublic
Made for KidsNo
Video TypeRegular Video
Performance Metrics
Views332.2K
Likes6.7K
Comments858
Engagement Rate2.27%
Likes per 100 views2.02
Comments per 1K views2.58
Description
라랑하는 곰퐝이 여러분!!
오늘은 진짜 혹한기 체험을 했습니다..!!
그것도 무려 영하 17도에서..!!!
정말 모든게 얼 것 같이 추웠지만 이것저것 잡으면서 활동하니
생각보다 춥지 않았습니다!!
다만 잘때 너무 추워서 그건 조금 힘들더라구요!
근데 옛날 군대 생각 나고 추억에 잠겼습니다!
여러분들은 굳이 절대 하지 마시고
제 영상 보시면서 대리만족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엔 더 추운데에서 혹한기 해보도록 할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라랑해요!!
-----------------------------------------------------------------------------------------------------------------------------------
다양한 생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생물을 잡아서 요리 해 먹습니다.
잘 접하지 못 하는 바다 생물을 키웁니다.
그 어떤 생물 이라도 다 잡습니다.
항상 재미있게 할게요!
비즈니스 문의 - [email protected]
헌터퐝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hunter_fw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