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거상술은 몇 살부터 많이 하나요?

May 15, 2026Channel
AI Analysis
Data from YouTube Data API v3Updated Just now
Doctalk
Doctalk

15K subscribers

View Channel

Video Overview

Video Details

Published1 month ago
Duration0:33
Video IDmHbVRRoTGY4
Languageko
CategoryHowto & Style
PrivacyPublic
Made for KidsNo
Video TypeYouTube Short

Performance Metrics

Views0
Likes0
Comments0

Description

이 동영상 의료상담 답변은 '환자와 의사를 잇는' 닥톡에서 배포합니다. 출처 : https://www.doctalk.co.kr/counsel/view/c-4ogCb70E-58Yo-5acm-99fm-Bq27yyzaqaMi 50대인데 늦은 나이일까요? 수술했을때 옛날 거상 수술처럼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날지 걱정됩니다. ———- 안면거상술은 단순 나이보다 피부 처짐 정도와 얼굴 조직 변화에 따라 고려됩니다. 보통 40~60대에서 많이 진행되지만, 심부볼 처짐이나 턱선 무너짐이 빠르게 진행된 경우 더 이른 시기에 상담을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근 안면거상술은 단순 피부를 강하게 당기는 방식보다는 처진 유지인대를 박리하고 깊은 층까지 함께 개선하는 방향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얼굴형과 피부 탄력을 고려해 디자인하면 보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인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Related Videos

More videos from Doctalk